이재명 “전두환, 3저 호황 활용해 경제 제대로 움직이게 한 것은 성과”

뭐 찢재명이 한 말이지만 맞는 말이긴 한데
윤석렬이 같은 취지로 말했을 때는 어용언론들이나 광주관련 단체들 우르르 들고 일어나 용서 못한다고 당장 취소하고 사과하라고 발광하더니 찢이 같은 소리하니까 잠잠하네요??
| 이재명 “전두환, 3저 호황 활용해 경제 제대로 움직이게 한 것은 성과” |
|
|
| 링크 | https://biz.chosun.com/policy/politics/2021/12/11/MJVS7NCRHNCODP2CBFXVFQFTSU/ |
이재명 “전두환, 3저 호황 활용해 경제 제대로 움직이게 한 것은 성과”![]()
뭐 찢재명이 한 말이지만 맞는 말이긴 한데 윤석렬이 같은 취지로 말했을 때는 어용언론들이나 광주관련 단체들 우르르 들고 일어나 용서 못한다고 당장 취소하고 사과하라고 발광하더니 찢이 같은 소리하니까 잠잠하네요??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