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측근들 보면 느껴지는게
능력있는 사람 기용을 못한건지 안한건지는 모르겠는데
재앙이 이새낀 지랑 같이 한솥밥 먹던
능력도 부족한 운동권, 민주당 새끼들 다 요직에 꼴아박고
나라 개 지옥으로 보냈는데
윤석열은 존나 의리가 있어서
걍 이새끼 마음에 든다 싶으면 능력이 있든 없든
끝까지 가는거 같은 느낌이 듬....
제발 씨발 능력 인재를 쓰라고
ㅈ같은 병신 새끼들 좀 영입 그만하고
왜 페미 아줌마 영입하는 이유가 뭐냐고
전략 짜주는 새끼 없음?
내가 대신 짜줘???
어떻게 하는것 마다 퇴보하냐 ㅜㅜ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