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근데 종부세 관련 뉴스들 댓글에
VS게시판 | L:26/A:51
346/1,050
LV52 | Exp.3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4 | 조회 342 | 작성일 2021-11-26 17:06:2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근데 종부세 관련 뉴스들 댓글에

 

"나도 종부세 내고 싶다" 이러면서 비아냥 거리는 집단새끼들 존나 보이던데

 

이새끼들 알바임? 아님 지령 떨어졌나? 너무 똑같은 레파토리로 유행어처럼 번져서 이상한데

 

티 존나남 ㅋㅋㅋㅋㅋㅋㅋ병신 거지새끼들이 부자되서 나중에 낼 걱정을 해야지

 

애초부터 "나는 씹거지병신으로 평생 살아야지~평생 내 알바 아니야~"이런 마인드를 가진새끼들이 좌파중에 너무 많음

 

정상적인 사람들은 "언젠간 나도 부자가 될텐데"하면서 걱정을 하는게 정상 아님? 태생부터 개거지유전자를 타고난 새끼들 존나 한심스럽노 ㅋㅋㅋ

 

세금 한푼도 안내며 국가혜택으로 세금 축내는 개버러지새끼들 대부분이 좌파 지지하면서 부자 세금 뜯어서 그걸로 복지혜택 받고

 

인생 연명하는건 알겠는데 적어도 고마운 마음이라도 가지던가 씹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래서 좌파가 개역겹다는거임 내로남불에다 이중성이 너무 역겹고 마인드 자체가 씹거지근성이 박혀있고 논리란 없고

 

그냥 빡대가리 천지새끼들임 숲을 못보고 나무만 보면서 그게 진리인 줄 알음 ㅋㅋㅋㅋㅋㅋ진짜 아이큐 낮은 유인원 새끼들이 많은거 같음

 

 

정부가 서민잡는법

서민: 아 뭐야? 세금 왤케 올랐어? 장난해?

정부: 아... 부자는 더 많이 올랐어...

서민: 그래? 그럼 낼 수 있지 ㅋ

 

 

개돼지 짐승새끼들 ㅋ

 

 

 

 

이게 실체임 ㅋㅋㅋㅋㅋ 개씹거지 지하단칸방 쓰레기인생 사는 거지새끼들 일은 좆도 안하면서

 

복지혜택 조금이라도 더 받으려고 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역겨워 

 

나라의 암적인 새끼들;;

 

 

 

 

개추
|
추천
4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Snpxm12
걔네 마인드가 대게 자기도 ㅂㅅ이니 다른 애도 ㅂㅅ이어야 한다 이런 마인드 가지는 노답 버러지들 아님? ㅋㅋㅋㅋ
노력할 생각은 1도 안하고 그저 해달라 원툴임
진심 싹다 잡아다가 생체실험에 써야 하는데
2021-11-26 17:53:57
추천0
[L:26/A:51]
VS게시판
맞음 지능이 병신이거나 아님 노력도 안하고 평생 쳐놀다가 이제 사회복지로 인생 연맹해야 되는 새끼들

세금걱정 1도 안하는 개버러지 거지새끼들이 대부분 좌파하는거 같음 유튜브 댓글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은 피해 안가고 지들보다 잘 사는 애들이 피해보니까 열등감이 꽉차서 하는 행동인게 딱 보임

다 자기 위치로 끌어내리고 싶어하는 거지버러지새끼들 하지만 그 부자들이 몰락하고나면 지들 복지가 줄어드는걸 생각 못하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 대가리가 안되니까
2021-11-26 18:03:15
추천0
Snpxm12
그 누구보다 부자가 내는 세금으로 혜택 많이 처보고 기뻐하는 버러지들이면서 그 누구보다 부자를 싫어하고 혐오함
진심 자살 안하려나?
2021-11-26 17:55:06
추천0
[L:26/A:51]
VS게시판
그런 나라암적인 씨발년들한테 세금 쳐들어가는게 좆같음

요즘 욜로족이다 뭐다 시발 일은 안하고 국가수당으로 놀고먹고 하는 새끼들도 많이 생기던데

이런 새기들 중에 좌파가 있으면 진짜 그런새끼들은 인간새끼가 아니지 ㅋㅋㅋㅋㅋㅋ

사실 못사는 거지새끼들일 수록 부자들을 혐오할게 아니라 고마워해야 되는데 이 좆같은 빨갱이새끼들 때문에

거지새끼들이 부자들한테 돈 뺏는게 "당연시"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공산주의지 뭐야 시발 ㅋㅋㅋㅋㅋ
2021-11-26 18:11:42
추천0
[L:26/A:51]
VS게시판
민주주의 단점은 세금으로 혜택 제일 많이 보는 새끼들이 불만도 제일 많은 거라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나라에 도움 안되는 새끼들은 강제로 막노동같은 일에 투입시키거나 투표권 박탈을 하던가 해야되는데

그러니까 그런 거지새끼들 비율이 많으니까 투표권 좀 얻겠다고 정치인 새끼들이 그런새끼들 이득이 되는 방향으로 자꾸 좆같은 정책 설정하고 그새끼들은 나라 갉아먹으면서 포퓰리즘으로 먹고사는 빨갱이새끼들한테 투표해주고 ㅋㅋㅋㅋㅋ

그새끼들은 혜택 볼 거 다보면서 보따리 더 내놓으라고 불만은 계속 생기는거고 ㅋㅋㅋㅋㅋㅋㅋ
2021-11-26 18:10:36
추천0
멸구
민주주의 최대 약점이다 그딴 버러지들하고 똑같이 한표라는게
2021-11-26 18:27:03
추천0
[L:26/A:51]
VS게시판
진짜 이게 민주주의의 단점인듯 걍 시발 인공지능이 통제하던가 해야됨

정치인 이씨발새끼들 나라에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새끼들 갈아엎고 그냥 메뉴얼대로 나라 운영하는 인공지능으로 대체해야 됨
2021-11-26 18:29:17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계몽령 빨간약 사이트 [12]
456
2025-04-13 1 2136
정보공지
정치사회경제게시판입니다.
츄잉
2021-08-11 4 4430
34928 잡담  
[속보] 李대통령 "월드컵 탈락, 당황 넘어 황당…무능한 사람이 지휘관이면 결과 뻔해" 직격 [6]
인간맨
2026-06-28 1 65
34927 잡담  
[속보]국힘 “경찰의 당원정보 확보 시도는 권력남용…법적대응” [2]
인간맨
2026-06-28 0 54
34926 잡담  
코스피 150배·삼전닉스 50배 상품 출시한 바이낸스…"주식판 아닌 도박판" [4]
인간맨
2026-06-28 0 58
34925 잡담  
[속보] 한일 "국방교류협력 지속…AI 첨단과학기술 협력도"
인간맨
2026-06-28 0 24
34924 잡담  
[속보]정부, 촉법소년 기준 만13세로 '조건부 하향' 가닥 [4]
인간맨
2026-06-28 0 64
34923 잡담  
쟤네 태극기를 왜 자꾸 거꾸로 다냐 ㅋㅋ [4]
다윗
2026-06-28 0 76
34922 잡담  
[단독] '투표용지 부족 사태' 공식 기록 남기지 않은 선관위…"사고로 안봐" [6]
인간맨
2026-06-27 1 84
34921 잡담  
미 국무부 차관보 "한국의 쿠팡 대우 만족 못 해” [2]
인간맨
2026-06-27 0 45
34920 잡담  
[속보]이란 혁명수비대, “미군기지 타격” 발표…휴전 10일도 안 돼 충돌 [2]
인간맨
2026-06-27 0 48
34919 잡담  
견찰 수사실력 [1]
456
2026-06-27 0 72
34918 잡담  
??: 선관위 전체를 매수할수없으니 부정선거는 없다 [1]
456
2026-06-27 1 91
34917 잡담  
쪽팔린다 에휴 [12]
바쥬랑건
2026-06-26 0 136
34916 잡담  
IBM, 반도체 '1나노 벽' 깼다…파운드리 패권경쟁 지각변동 올까
인간맨
2026-06-26 0 42
34915 잡담  
'깐부 할아버지' 배우 오영수 강제추행 무죄 확정…기소 3년 반만 [2]
인간맨
2026-06-26 0 82
34914 잡담  
靑 “기업 자율 투자” 野 “기업 팔 비틀기”
인간맨
2026-06-26 0 37
34913 잡담  
與 "헌법 개정해 선관위 해체·구성방식 변경" [2]
인간맨
2026-06-26 0 80
34912 잡담  
법원, '잠실 투표지' 증거보전 신청 재차 기각 [4]
인간맨
2026-06-26 0 125
34911 잡담  
모스 탄 “이재명, 부정선거 책임져야… 국회 대다수는 가짜” [2]
인간맨
2026-06-25 6 192
34910 잡담  
자혁이 욕먹는 이유 [11]
아쿠아
2026-06-25 0 195
34909 잡담  
선관위, 308㎞ 떨어진 전남 인쇄 업체와 18차례 5억여 원 규모 수의계약 [2]
인간맨
2026-06-24 1 197
34908 잡담  
블룸버그: 한국 레버리지 규제 진행 할려고 한다.
인간맨
2026-06-24 1 108
34907 잡담  
[단독] 행안부, 지방선거 당일 중앙선관위와 6차례 통화
인간맨
2026-06-24 0 73
34906 잡담  
전한길 왜 윤어게인 버린 거 같지 [13]
다윗
2026-06-24 0 204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