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종부세 관련 뉴스들 댓글에
"나도 종부세 내고 싶다" 이러면서 비아냥 거리는 집단새끼들 존나 보이던데
이새끼들 알바임? 아님 지령 떨어졌나? 너무 똑같은 레파토리로 유행어처럼 번져서 이상한데
티 존나남 ㅋㅋㅋㅋㅋㅋㅋ병신 거지새끼들이 부자되서 나중에 낼 걱정을 해야지
애초부터 "나는 씹거지병신으로 평생 살아야지~평생 내 알바 아니야~"이런 마인드를 가진새끼들이 좌파중에 너무 많음
정상적인 사람들은 "언젠간 나도 부자가 될텐데"하면서 걱정을 하는게 정상 아님? 태생부터 개거지유전자를 타고난 새끼들 존나 한심스럽노 ㅋㅋㅋ
세금 한푼도 안내며 국가혜택으로 세금 축내는 개버러지새끼들 대부분이 좌파 지지하면서 부자 세금 뜯어서 그걸로 복지혜택 받고
인생 연명하는건 알겠는데 적어도 고마운 마음이라도 가지던가 씹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래서 좌파가 개역겹다는거임 내로남불에다 이중성이 너무 역겹고 마인드 자체가 씹거지근성이 박혀있고 논리란 없고
그냥 빡대가리 천지새끼들임 숲을 못보고 나무만 보면서 그게 진리인 줄 알음 ㅋㅋㅋㅋㅋㅋ진짜 아이큐 낮은 유인원 새끼들이 많은거 같음
정부가 서민잡는법
서민: 아 뭐야? 세금 왤케 올랐어? 장난해?
정부: 아... 부자는 더 많이 올랐어...
서민: 그래? 그럼 낼 수 있지 ㅋ
개돼지 짐승새끼들 ㅋ

이게 실체임 ㅋㅋㅋㅋㅋ 개씹거지 지하단칸방 쓰레기인생 사는 거지새끼들 일은 좆도 안하면서
복지혜택 조금이라도 더 받으려고 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역겨워
나라의 암적인 새끼들;;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세금걱정 1도 안하는 개버러지 거지새끼들이 대부분 좌파하는거 같음 유튜브 댓글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은 피해 안가고 지들보다 잘 사는 애들이 피해보니까 열등감이 꽉차서 하는 행동인게 딱 보임
다 자기 위치로 끌어내리고 싶어하는 거지버러지새끼들 하지만 그 부자들이 몰락하고나면 지들 복지가 줄어드는걸 생각 못하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 대가리가 안되니까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