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맘의 최후에 관한 연구글


저는 빅맘이 로우 키드에게 죽는다고 생각합니다.

보통 와노쿠니에서 그 화의제목이 vs 이면
그 화나 그 다음화에서 승패가 결착났습니다.
징베 vs 후즈후 , 프랑키 vs 사사키, 로빈 vs 블랙마리아
상디 vs 퀸, 조로 vs 킹
마찬가지로 키드 로우 vs 빅맘이기 때문에
이번화나 다음화에서 빅맘은 패배 확정입니다.

이번화에서 로우 키드의 각성을 제대로 맞은 빅맘은
다음화에서 리타할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사황 위엄도 어느정도 보여줘야 하기 때문입니다.
로우 키드가 빅맘을 잡을 궁극기를 소개해 보갰습니다.

키드가 오니가시마의 거대칼을 자력으로 뽑아내고
거대 황소에 타기 시작합니다.
그걸 로우가 키드와 룸 샴블즈로 몸을 바꾼후


로우가 크롬 K 감마나이프로 빅맘을 반갈죽 낸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사황 빅맘은 죽게됩니다.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