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오늘도 개쳐맛있는게 먹고싶은 날이다
모니카 | L:1/A:19
1,949/2,310
LV115 | Exp.8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 | 조회 1,354 | 작성일 2026-01-07 18:50:30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N]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오늘도 개쳐맛있는게 먹고싶은 날이다


싸고맛있고건강하고달달한거없냐

개추
|
추천
1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92/A:339]
유우카
떡만두라면
2026-01-07 22:34:12
추천0
[L:1/A:19]
모니카
만두는 그냥 어디넣지말고 그냥 먹어라...라면에 떡넣으면 별로다.. 그리고 라면자체가 별로야
2026-01-07 22:36:57
추천0
[L:92/A:339]
유우카
잡채
2026-01-07 22:34:31
추천0
[L:1/A:19]
모니카
맛 없 어
2026-01-07 22:37:07
추천0
[L:92/A:339]
유우카
김치전
2026-01-07 22:34:54
추천0
[L:1/A:19]
모니카
파전이나 먹어라...김치전은 좀
2026-01-07 22:37:24
추천0
[L:92/A:339]
유우카
해물파전
2026-01-07 22:35:03
추천0
[L:1/A:19]
모니카
이건 맛있음...근데 사먹긴 돈아깝고 엄마가 해줘야함..
2026-01-07 22:37:41
추천0
[L:92/A:339]
유우카
피자스쿨 1만 2천원 이하 피자
2026-01-07 22:36:35
추천0
[L:1/A:19]
모니카
제가 입맛이 고급은 아닌데 피자는 싼거랑 비싼거 확느껴짐...가성비가 좋을수록 맛없음
2026-01-07 22:38:06
추천0
[L:92/A:339]
유우카
감자탕
2026-01-07 22:36:52
추천0
[L:1/A:19]
모니카
감자탕에 감자가 포테이토가 아닌걸 아시는지...그냥 얼마없는 지식자랑을 하고싶었다..근데 뼈해장국이랑 다를게 뭐지..
2026-01-07 22:38:44
추천0
[L:92/A:339]
유우카
군만두
2026-01-07 22:37:26
추천0
[L:1/A:19]
모니카
만두는 찐만두 노트에 적어둬라
2026-01-07 22:39:01
추천0
[L:92/A:339]
유우카
기스면
2026-01-07 22:40:45
추천0
[L:1/A:19]
모니카
처음봄 이게 뭐여 그냥 하얀짬뽕 아닌가
2026-01-07 22:41:30
추천0
[L:92/A:339]
유우카
처음 보니까 함 도전 어떰
2026-01-07 22:41:55
추천0
[L:1/A:19]
모니카
비쥬얼이 취향이 아니긴한데...인스턴트말고 제대로 하는곳 보이면 시도해볼듯..
2026-01-07 22:45:17
추천0
[L:92/A:339]
유우카
물만두
2026-01-07 22:40:53
추천0
[L:1/A:19]
모니카
군만두 평가에 찐만두가 최고라했지만 어릴땐 물만두를 더 좋아햇음..뭔가 속과 피가 숙숙 불리되서 따로먹는게 좋았던거같음...근데 어느샌가 이게 추접해 보이기시작하면서 찐만두를 최고로둠..
2026-01-07 22:42:39
추천0
[L:92/A:339]
유우카
팔보채
2026-01-07 22:41:34
추천0
[L:1/A:19]
모니카
이걸 돈내고 먹는사람이 있나???? 뷔페에서 한번먹고 안먹는 음식이잖어..
2026-01-07 22:43:06
추천0
[L:92/A:339]
유우카
마트 델리코너에서 마감할인으로 팔아서 먹어봤는데
먹을만했음
생각보다 괜찮더라.. 이마트꺼였는데
2026-01-07 22:44:26
추천0
[L:92/A:339]
유우카
감자 핫도그
2026-01-07 22:42:58
추천0
[L:1/A:19]
모니카
핫도그..무난...난 순정이 더 좋긴함...
2026-01-07 22:43:25
추천0
[L:92/A:339]
유우카
시장에서 5,6천원에 파는 찐만두들
2026-01-07 22:43:25
추천0
[L:1/A:19]
모니카
그치만 만두파는곳까지가서 사먹기에는 만두는 냉동이 너무너무 잘되있는걸...아까 냉동혐오발언을 했지만 만두는 예외임..
2026-01-07 22:44:24
추천0
[L:92/A:339]
유우카
참치마요덮밥
2026-01-07 22:45:06
추천0
[L:1/A:19]
모니카
맛없어
2026-01-07 22:45:33
추천0
[L:92/A:339]
유우카
참치김밥
근데 이건 이제 가성비가 아니지..
2026-01-07 22:45:23
추천0
[L:1/A:19]
모니카
김밥특 가성비창렬됨
2026-01-07 22:45:43
추천0
[L:92/A:339]
유우카
신라면 투움바
2026-01-07 22:47:06
추천0
[L:1/A:19]
모니카
이건 물릴때까지 먹었음..분명 처음은 맛있었는데 그냥 나중에는 사놓은거 빨리 치워야지 느낌으로 먹은듯
2026-01-07 22:47:46
추천0
[L:92/A:339]
유우카
순두부라면
2026-01-07 22:47:12
추천0
[L:1/A:19]
모니카
순두부특 맛없음
2026-01-07 22:47:59
추천0
[L:92/A:339]
유우카
참깨라면
2026-01-07 22:47:40
추천0
[L:1/A:19]
모니카
일반적인 라면은 취급안함
2026-01-07 22:48:14
추천0
[L:92/A:339]
유우카
새우버거
2026-01-07 22:48:35
추천0
[L:1/A:19]
모니카
버거는 데리버거 밑으로 싸이버거 밑으로 없다고 보면됨..다 그게 그거임...
2026-01-07 22:49:37
추천0
[L:92/A:339]
유우카
고추전
2026-01-07 22:48:41
추천0
[L:1/A:19]
모니카
고추싫어
2026-01-07 22:49:43
추천0
[L:92/A:339]
유우카
하이라이스
2026-01-07 22:49:15
추천0
[L:1/A:19]
모니카
카레가 물리면 그제서야 선택지에 올라가는 음식이죠..
2026-01-07 22:50:29
추천0
1
2
3
4
5
6
7
8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수정/2021.11. 08] 자유게시판 규칙 안내 [3]
츄잉
2021-08-11 2 22347
79702 잡담  
한국축구 ㅈ됐다 [2]
군침
2026-06-26 0 30
79701 잡담  
가지에대한고찰 [7]
먼지먹는먼지˘˘
2026-06-26 0 81
79700 잡담  
역대 코스피 하락률 보고가라ㄷㄷㄷㄷ [6]
무법자
2026-06-26 0 79
79699 잡담  
오늘 꿈내용 레전드네 [1]
군침
2026-06-26 0 63
79698 잡담  
한국축구가 약하고 일본이 강한 이유
헤이세이
2026-06-26 2 60
79697 잡담  
[코인제작소] 조폐국 특별 발주 예고 ─ 5분 뒤 (13:00), 제작자 여러분의 힘이 필요합니다! ─ [참여하기]
[조폐국]
2026-06-26 0 23
79696 잡담  
보닌 핸드폰샀엉 [8]
456
2026-06-26 0 70
79695 잡담  
장초에 빼길 잘했다 [3]
2026-06-26 0 58
79694 잡담  
점심
인간맨
2026-06-26 0 22
79693 잡담  
애플이 아이패드 가격 ㅈㄴ 올렸길래 [8]
화련
2026-06-26 0 62
79692 잡담  
하닉은 시총 1위 넘보려고하면 쳐맞고 떨어지네 [2]
qwerty
2026-06-26 0 57
79691 잡담  
킁카킁카 여고생냄새 [2]
먼지먹는먼지˘˘
2026-06-26 0 71
79690 잡담  
2026년도 망한이유 [2]
크앙이
2026-06-26 0 83
79689 잡담  
무슨 장이 홀짝임 [2]
2026-06-26 0 54
79688 잡담  
님들은 여기서 누가 젤 예쁨.. [7]
유우카
2026-06-26 0 90
79687 잡담  
오늘은 왜 떨어지는데 [2]
qwerty
2026-06-26 0 72
79686 잡담  
다른건 몰라도 [7]
아난타
2026-06-26 0 88
79685 잡담  
[로또] 현재 제499회 로또가 판매중입니다. (3일 뒤 판매마감, 추첨) ㅡ [바로가기]
[츄잉로또봇]
2026-06-26 0 18
79684 잡담  
나에게왜이래 [8]
무법자
2026-06-26 0 73
79683 잡담  
낙곱새에대한고찰 [4]
먼지먹는먼지˘˘
2026-06-26 0 75
79682 잡담  
어떻게하면행복해질까? [4]
먼지먹는먼지˘˘
2026-06-26 0 84
79681 잡담  
또 ㅈㄹ하네 [6]
영원
2026-06-26 0 110
79680 잡담  
소소하게먹튀 [4]
2026-06-26 0 72
79679 잡담  
안녕하세요,, [8]
깡통
2026-06-26 0 96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