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다들 웹툰에 쿠키 얼마나 사용함?
사나사나 | L:0/A:0
202/290
LV14 | Exp.69%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 | 조회 826 | 작성일 2020-12-15 14:58:4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들 웹툰에 쿠키 얼마나 사용함?

내 경우는 웹툰에 미리보기 시스템 도입될때 부터 써가지고

낭비가 많았는데 하필 다 소장으로 하느라....

 

1.느그 탑 : 매주 굽고 후회함.. 이번 장기휴재로 쿠키 끊을예정

 

2.핵블레스 : 매주 ㅅㅂㅅㅂ 거리면서 구웠음 엔딩까지 쭉 굽고

   현타 씨게왔음.. 설마 핵엔딩일 줄은..

 

3.레사 : 현시점 끝까지 쿠키굽고 만족한 유일한 작품

 

4.나이트런 : 문 공략 초반까지 굽다가 포기함 나런어 보기가

   힘들었음 지금 아예 안봄

 

5.쿠베라 : 미리보기좀 빨리 하지 그랬어 매주매주 행복함

개추
|
추천
1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간다르바맘
쿠베라만보고 딴거 가끔한두개 땡겨보고싶을때 씀
2020-12-15 15:00:34
추천0
사나사나
잘 안쓰시는 편이네
2020-12-15 15:05:40
추천0
VIOL
지금 보는건 쿠베라밖에 없어서 매주 소장중
다음챕터 봐서 루즈해진다 싶으면 대여할거임 ㅋㅋ
2020-12-15 15:01:48
추천0
사나사나
쿠베라 하나면 많이 안쓰시네
2020-12-15 15:06:24
추천0
[L:33/A:233]
타인티
한 10개정도 하는중
2020-12-15 15:05:04
추천0
사나사나
오 돈 꽤나 나가겠음 ㅋㅋ
2020-12-15 15:06:51
추천0
[L:33/A:233]
타인티
ㅇㅇ
월 꿈의기업
수 귀곡의문
목 쿠베라 연애혁명 무사만리행
금 데드퀸
토 먹이
이정도만 매주보고 나머지는 몰아서결제중
2020-12-15 17:23:21
추천0
유비니
가담항설 꾸준히 했었고 나이트런은 프레이편 뽕에 쿠키까지 쓰다가 실망스러워서 아예 안봄 인생존망도 열심히 구웠는데 솔직히 전형적인 급식툰이라 어디 이야기하긴 쪽팔림 소장은 쿠베라만 하는데 이번주 또 배신하고 그러면 대여도 고민할듯
2020-12-15 15:09:43
추천0
사나사나
다들 진행여부에 따라 대여를 고려하시나 보네 난 무조건 소장하는 편이라..
2020-12-15 15:13:15
추천0
후라이팬
월요일에 신의탑, 수요일에 캐슬, 목요일에 더 복서랑 쿠베라, 일요일에 극야정도? 몇주 전에 고수랑 갓오하를 끊어서 다섯개밖에 안 남음

+ 카카오페이지도 포함이면 나 혼자만 레벨업도
2020-12-15 15:23:07
추천0
사나사나
많이 쓰시네 ㅋㅋ 전 그탑 휴재하고 레사 완결나면서 이제 쿠베라 하나 남음
2020-12-15 15:24:05
추천0
[L:17/A:76]
Yakshanawara
구름이 피운 꽃
이번 생은 잘 부탁해
귀곡의 문
고래별
어글리후드
카카페에 아도니스랑 샬롯
적고 보니 꽤 많네.. 나머지는 잠깐 재밌으면 대여했다가 보통 질려서 포기하고 무료분만 보는듯
그리고 소장은 샬롯이랑 쿠베라밖에 안함
+) 레사도 완결까지 쿠키 구움 대여로
2020-12-15 15:22:43
추천0
사나사나
와 대여라해도 이정도면 매주 꽤나 나가는데..
2020-12-15 15:25:20
추천0
카레곰
이츠마인도 재미있는데
2020-12-15 15:25:50
추천1
[L:17/A:76]
Yakshanawara
웹툰 빼고 돈 쓰는 취미가 없어서 그런가 이 정도면 쓸만하다고 생각함
2020-12-15 15:26:19
추천0
[L:17/A:76]
Yakshanawara
첨듣는뎅.. 한번 볼게요ㅋㅋㅋㅋ
2020-12-15 15:28:42
추천0
사나사나
아~ ㅇㅈ
2020-12-15 15:29:09
추천0
유비니
좋은 웹툰 추천 고맙고
2020-12-15 15:34:11
추천0
카레곰
참고로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입니다
2020-12-15 15:44:17
추천0
[L:16/A:321]
펜타미넘
레사추
2020-12-15 15:23:49
추천0
사나사나
쿠베라도 레사처럼 꾸준하게 잘 마무리했으면
2020-12-15 15:26:06
추천0
장산범
삼국지톡(주 2회 연재) 4개
비질란테 2개
쿠베라(소장) 3개
2020-12-15 15:30:22
추천0
사나사나
대부분 3작품 이상은 깔고 가시네
2020-12-15 15:33:16
추천0
[L:10/A:456]
광대승천
썼다가 안 썼다가 해서 좀 애매하네 완결작도 많아서 기억이 잘 안나고
정년이나 숲속의 담이나 그다음 궁금할 때 쿠키 쓰기는 꽤 하는데 일단 내가 결제한 작품들 중 꾸준한걸로는 쿠베라 못 이김
2020-12-15 15:45:07
추천0
사나사나
ㅇㅈ 제가 봤던것 중에도 레사 빼면 쿠베라만큼 꾸준한거 없음
2020-12-15 15:47:12
추천0
카레곰
전부 소장으로
쿠베라
트럼프
이번 생도 잘 부택해
피와 나비
귀곡의 문
이츠마인

타사 웹툰
샬롯
안즈

그 외에도 더 있던 거 같은데 일단 기억나는 건 이것들
2020-12-15 15:46:22
추천0
사나사나
진짜 다들 많이 쓰시는구나
2020-12-15 15:48:22
추천0
카레곰
한달에 웹툰에는 만오천원
소설에는 오만원 정도 질러요
2020-12-15 15:48:59
추천0
사나사나
ㄷㄷ 많이 쓰시네요
2020-12-15 15:51:31
추천0
꽐루
호형, 쿱, 고수
2020-12-15 16:20:59
추천0
굿모닝우유
월: 앵무살수
수: 고수
토: 호랑이형님
일: 도망자
2020-12-15 16:22:50
추천0
edcrfv
고수
쿠베라
갓오하
난약
이생잘

토요웹툰 많이 구웠는데 요즘은 거의 끊음
2020-12-15 16:27:31
추천0
52
소장으로 고수, 쿠베라, 나런, 이번생도 잘부탁해 4개요.
2020-12-15 16:28:37
추천0
둠칫
쿠베라에만 씀요ㅋㅋㅋㅋ 갓레곰 돈 마니벌라고ㅋㅋㅋㅋ
2020-12-15 16:49:31
추천0
코어
한 8개 정도 보니까 16개?
2020-12-15 16:50:53
추천0
team87
쿠베라만 씁니다
2020-12-15 16:56:12
추천0
사나사나
다들 많이 쓰시는구만 ㄷㄷ
2020-12-15 17:06:32
추천0
Jee
쿠베라 외지주는 항상 미리보기 보는중ㅋㅋㅋㅋ존잼
2020-12-15 17:18:47
추천0
[L:30/A:556]
엽전
쿠베라만 써요~ 근데 쿠베라도 무료로 갈아탈까 고민중임 돈 하나하나 아까워하는 흙수저라;; ㅠㅠㅋㅋㅋ
2020-12-15 17:24:15
추천0
1
2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쿠베라 게시판 투표 결과 모음 [6]
애기떡꼬치
2020-06-10 3 11161
정보공지
캐릭터 총정리 [22]
파고필루스
2020-05-10 13 22863
정보공지
▣ 단행본 카드 능력치 모음 [2]
qwerty
2019-01-26 6 20303
정보공지
7차 인기투표(쿠게ver) [15]
Daybreak♥
2016-04-17 0 17749
90793 일반  
스포 이제 매일 란은
꽐루
2026-06-27 0 6
90792 일반  
상웨가 라바나 분신으로 계약 가능하려나? [1]
카레곰
2026-06-27 0 16
90791 일반  
스포 카사크 코인 떠어어억상? [1]
꽐루
2026-06-26 0 63
90790 일반  
1664 [1]
안녕난떡꼬치
2026-06-26 0 42
90789 일반  
스포 혹시 가루다도
꽐루
2026-06-26 0 43
90788 일반  
1663 [1]
안녕난떡꼬치
2026-06-25 0 60
90787 일반  
스포 근데 4루나 저렇게 막나가는 새끼였나? [9]
EpRjffnr
2026-06-25 0 161
90786 일반  
'올해 안'으로는 끝납니다
나와라날개
2026-06-25 0 97
90785 일반  
스포 마성마법 선언은
꽐루
2026-06-25 0 102
90784 일반  
미르하 할매 인간다리가 있다는데 [3]
qwerty
2026-06-25 0 130
90783 일반  
만화가 다시 끝이 안 보이네
후라이팬
2026-06-25 0 84
90782 일반  
스포 인격이 5루나 원본이 아니라 그런건지 [1]
사나사나
2026-06-24 0 134
90781 스포  
의외로 도시가 망하진 않았군 [2]
qwerty
2026-06-24 0 107
90780 일반  
스포 다시 보니까 개웃기네ㅋㅋㅋ
사나사나
2026-06-24 0 79
90779 일반  
스포 레곰 근데 여성형 엄청 그리고 싶었나 봄ㅋㅋ [3]
안녕난떡꼬치
2026-06-24 0 144
90778 스포  
수르야가 행성전체는 못보는건가? [3]
qwerty
2026-06-24 0 96
90777 일반  
스포 1662 [2]
안녕난떡꼬치
2026-06-24 0 74
90776 스포  
스포 마루나 결말은 저건가 [6]
나와라날개
2026-06-24 0 153
90775 일반  
스포 삼파티가 옆에 있었으면 [1]
꽐루
2026-06-24 0 115
90774 일반  
라나 이러면 안 죽나? [4]
후라이팬
2026-06-24 0 136
90773 일반  
스포 4루나가 급하긴 급한가보다
사나사나
2026-06-24 0 89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