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우리가 남이가
Snpxm12 | L:0/A:0
17/1,130
LV56 | Exp.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2 | 조회 1,892 | 작성일 2020-11-19 09:21:14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남이가


????????????? 113...

* 도움팀/운영자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20-11-19 13:39)

개추
|
추천
1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59/A:321]
후부키
간첩이네요
2020-11-19 09:41:10
추천0
[L:59/A:321]
후부키
통일부가 무슨 권한으로 백신에 대해 왈가왈부한데요?
2020-11-19 09:41:47
추천0
Snpxm12
냉면이 먹고 싶은가봄 ㅋㅋㅋ
2020-11-19 10:18:30
추천0
진실의눈
"통일"에 대한 권한으로 ㅋㅋㅋㅋㅋㅋ

아따 우리의 소원은 통일이랑께요!
2020-11-20 03:58:16
추천0
[L:33/A:503]
Silvario
우리는 남인데
저놈은 북같네
2020-11-19 09:43:45
추천1
[L:59/A:321]
후부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11-19 11:05:59
추천0
[L:58/A:461]
디스코팡팡
역겹다
2020-11-19 09:51:45
추천0
[L:45/A:549]
조커
미친놈
2020-11-19 09:53:06
추천0
[L:19/A:406]
SakaiIzumi
남인데요
2020-11-19 09:54:24
추천0
[L:51/A:503]
흑설공주
개미친색히네 진짜
2020-11-19 10:25:17
추천0
[L:53/A:602]
서시
쟤는 진성....북빨
2020-11-19 10:30:51
추천0
[L:54/A:568]
부끄사
북한 보내라
2020-11-19 10:33:52
추천0
[L:71/A:196]
모에는진리
원래 통일부가 통일되면 활동하는부라서 통일전까지는 할거 딱히 없다던데 그래서 그런가?
2020-11-19 11:12:14
추천0
[L:39/A:355]
갓미나
아이 싯팔
2020-11-19 11:51:49
추천0
[L:39/A:394]
엑스트라
어차피 북은 코로나0인데 왜 나눔 ㅋㅋ
2020-11-19 12:15:50
추천0
[L:48/A:571]
여우같은놈
113 또는 111
2020-11-19 12:31:34
추천0
[L:58/A:471]
레미마틴
빨갱이
2020-11-19 13:02:15
추천0
[L:55/A:454]
마호로♥
니 개인돈으로 사서 보내라
2020-11-19 13:04:28
추천0
상디
그놈의 냉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양냉면보다 둥지냉면이 더맛있음
2020-11-19 13:18:52
추천0
[L:29/A:565]
적성곰
남이 아니라 원수지 ;;
2020-11-19 13:53:45
추천0
[L:60/A:557]
밀리시타
무슨 글이었는데
2020-11-19 18:51:53
추천0
Snpxm12
사진 지워졌나보네 대충 통일부 사람이 북한한테 백신 나눠줘야 한다는 글
2020-11-19 18:52:33
추천0
[L:46/A:607]
쓰레기
사진 복원댓는데 다시 수정하신거임?
2020-11-19 18:56:40
추천0
Snpxm12
ㅇㅇ
2020-11-19 19:01:21
추천0
[L:38/A:355]
Asterisk★
우리나라 경제력이 천조국 , 짱 수준도 아니고 왜 나눠야 하는지...
2020-11-19 20:17:51
추천0
1
2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계몽령 빨간약 사이트 [12]
456
2025-04-13 1 2125
정보공지
정치사회경제게시판입니다.
츄잉
2021-08-11 4 4424
34917 잡담  
쪽팔린다 에휴 [5]
바쥬랑건
2026-06-26 0 36
34916 잡담  
IBM, 반도체 '1나노 벽' 깼다…파운드리 패권경쟁 지각변동 올까
인간맨
2026-06-26 0 17
34915 잡담  
'깐부 할아버지' 배우 오영수 강제추행 무죄 확정…기소 3년 반만
인간맨
2026-06-26 0 20
34914 잡담  
靑 “기업 자율 투자” 野 “기업 팔 비틀기”
인간맨
2026-06-26 0 17
34913 잡담  
與 "헌법 개정해 선관위 해체·구성방식 변경" [2]
인간맨
2026-06-26 0 34
34912 잡담  
법원, '잠실 투표지' 증거보전 신청 재차 기각 [4]
인간맨
2026-06-26 0 76
34911 잡담  
모스 탄 “이재명, 부정선거 책임져야… 국회 대다수는 가짜”
인간맨
2026-06-25 3 65
34910 잡담  
자혁이 욕먹는 이유 [11]
아쿠아
2026-06-25 0 142
34909 잡담  
선관위, 308㎞ 떨어진 전남 인쇄 업체와 18차례 5억여 원 규모 수의계약 [2]
인간맨
2026-06-24 1 132
34908 잡담  
블룸버그: 한국 레버리지 규제 진행 할려고 한다.
인간맨
2026-06-24 1 62
34907 잡담  
[단독] 행안부, 지방선거 당일 중앙선관위와 6차례 통화
인간맨
2026-06-24 0 47
34906 잡담  
전한길 왜 윤어게인 버린 거 같지 [13]
다윗
2026-06-24 0 168
34905 잡담  
(팩트) 바로 말했네 ㅋㅋ [2]
Sam572품번
2026-06-24 1 913
34904 잡담  
(꼭봐라) 대단하다 진짜...(최종 수정) [7]
Sam572품번
2026-06-24 5 2088
34903 정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시노
2026-06-24 2 117
34902 잡담  
양키햄들도 한국식 소득세 보고 어이없어하노 [10]
456
2026-06-23 0 247
34901 잡담  
[속보] 이스라엘군 총격에 레바논 남부서 사망자 다수 발생
인간맨
2026-06-23 0 62
34900 잡담  
노태악 임명한사람은 윤석열이 아니다 [1]
456
2026-06-23 1 195
34899 잡담  
3페이지 5일동안 실종 [7]
다윗
2026-06-23 0 157
34898 잡담  
'투표용지 사태' 국정조사…증인 불참에 질타 쏟아져 [6]
인간맨
2026-06-23 0 100
34897 잡담  
사전투표옹지는 선거인수 2배 분량 준비했었음 [1]
456
2026-06-23 1 171
34896 잡담  
잠실7동 투표소 1900매 상자 급하게 녹여 폐기, 고의 인멸 증거 [6]
456
2026-06-23 5 318
34895 잡담  
하이닉스, 삼전 제치고 시총 1위…우선주 포함시 삼전 1위 사수(종합2보)
인간맨
2026-06-22 0 7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