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크한테 호티야마 시도해본 사람 없나

찬가피셜 "대변동 때 제일 날뛴 용새끼" 라고도 했고
얘한테 한 쌓인 사람 겁내 많은거 같은데
정작 등장한 주조연 중에서는 얘가 원수여서 싫어하는 사람 없음
근데 하나같이 참고 살진 않았을거고
암살시도가 번번히 실패한건지
아니면 아그웬이 피해보상을 넉넉하게 해준건지 ㄹㅇ 궁금
| 카사크한테 호티야마 시도해본 사람 없나 |
|
|
카사크한테 호티야마 시도해본 사람 없나![]() 찬가피셜 "대변동 때 제일 날뛴 용새끼" 라고도 했고
얘한테 한 쌓인 사람 겁내 많은거 같은데 정작 등장한 주조연 중에서는 얘가 원수여서 싫어하는 사람 없음
근데 하나같이 참고 살진 않았을거고
암살시도가 번번히 실패한건지 아니면 아그웬이 피해보상을 넉넉하게 해준건지 ㄹㅇ 궁금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타크사카가 인간계로 올 거라고 생각 못할수도?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