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쩌리 평가는 애초에 높았다
사람들이 제일 많이 언급하는 장동욱의 발언.
우리랑 어깨를 나란히 한다라는 발언을 가지고 류쩌리를 고평가하는데 이 발언을 한 장동욱을 잘 생각해봐.
이 놈 정평욱 보고도 우리랑 붙어도 쉽지않다 라고 했던놈임
작가가 나중에 동욱이 보는 눈이; 이ㅈㄹ함
걍 장동욱이 사람보는 눈이 안좋음
류쩌리는 걍 쩌리임
걍 작가가 나중가서 아 그건 그냥 깊게 생각할거 없이 그냥 대충 비슷비슷한 라인이다, 어느정도 상대가 되는 수준이다라는 발언입니다 하고 또 민작가 특유의 쓰레기같은 말장난으로 치우면 그만임







추천
과몰입충아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