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시가 저우량급이면 나타샤를 경호원으로 쓰지ㅅㅂ
5~6개 국어 능숙하게 구사하고 실시간 해킹도 가능에
주먹으로 저우량 때려잡고 총,칼 다 다룰줄 알아.
회장 명령도 잘듣지. 몸매.얼굴 ㅆㅅㅌㅊ 백인 여자.
vs
1개 국어나 가능할지 의심스러운 저우량급 앰흑
트라시가 저우량급이면
하얀고래가 ㅂㅅ 아니고서야 나타샤 데리고 다니지ㅋㅋ
나타샤보다 나은점이 1도 없는데
| 트라시가 저우량급이면 나타샤를 경호원으로 쓰지ㅅㅂ |
|
|
트라시가 저우량급이면 나타샤를 경호원으로 쓰지ㅅㅂ
5~6개 국어 능숙하게 구사하고 실시간 해킹도 가능에 주먹으로 저우량 때려잡고 총,칼 다 다룰줄 알아. 회장 명령도 잘듣지. 몸매.얼굴 ㅆㅅㅌㅊ 백인 여자.
vs
1개 국어나 가능할지 의심스러운 저우량급 앰흑
트라시가 저우량급이면 하얀고래가 ㅂㅅ 아니고서야 나타샤 데리고 다니지ㅋㅋ 나타샤보다 나은점이 1도 없는데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나타샤를 거르고 앰흑놈을 경호로 쓰겠누;;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