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쩌리는 걍 잘쳐줘야 저우량급이다 어거지로 쉴드 ㄴㄴ
잘 생각해보면 이미 린기한테 관심도 못받고 먼지취급받을때 이미 밑천드러난거였음
저우량보다 상대적으로 덜 털린거같아보이는건 박평천 재물삼아 잠깐이나마 들이댈수 있었던 거였고 1대1이었다면 걍 저우량처럼 배빵쳐맞고 토사물 내뱉고 ㅈㄹ났겠지
뭐 그마저도 스치지도 못하고 쳐맞고 뒤지기직전에 하종화 등장해서 목숨부지하긴 했지만
그리고 저우량은 까오린기가 누군지 알고있었고 싸움 시작하기 전부터 식은땀흘리고 빌빌기었는데 심적으로 너프먹은것도 어느정도 영향은 있었던거같고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