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154화 수정판 앞부분 추가된 장면과 대사
후부키 | L:59/A:321
757/2,310
LV115 | Exp.3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4 | 조회 6,148 | 작성일 2020-11-03 02:28:32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154화 수정판 앞부분 추가된 장면과 대사

3

그린 마지막 대사 바뀐 거 : 곧 그 출입구로 귀환할 겁니다

 

 

4

그린 : 동제군이 와간마군을 데리고....

 

 

세 : 우오 

초승달 : 뭐냐!?

 

 

5

세 : 출입구가

 

괴 : 핫팟팟

 

괴 : 바-보

괴 : 이걸로 침입한 히어로들은 전멸 확정이다

지하공간에서 오로치님의 촉수로부터 달아날 수 있는 놈은 없어

 

재해레벨 : 귀

빌딩날리기

 

 

 

6

카마세 : 멍멍

동제 : 거기구나

동제 : 여기가 출구야

 

와 : 앗싸아아!!

사 : 괜찮겠냐? 뭔가 위에서 굉장한 소리가 났는데

동 : 어쩌면 달아난 괴인들과 지상반이 교전중일지도....

동 : 응!?

 

동 : 어라!?

 

동 : 으~~~~~!!

 

동 : 안열리는데?? 

동 : 녹이라도 슬은 건가?

와 : 뭐----

 

와 : 다함께 밀어보자

 

 

7

빌 : 핫팟팟

멍청한 놈들이 우리를 궁지로 몬답시고 동료의 퇴로랑 보급로도 뭉게 버렸어

 

 

세 : 그린군! 다른 탈출구를 준비할 수 있나!?

그 : 정성껏 막아서 억지로 열려면 30분은 걸릴 것 같습니다

 

세 : 바로 시작해 주게!

동제에게 탈출루트 변경을 전하겠다

 

동 : 하나~ 둘~

 

 

 

8

동 : 셋!

괴 : 파아!?

 

 

9

괴 : 아아아아아

 

10

동 : 열렸다!

누군가 : 동제군!

 

와 : 푸하아

와 : 사, 살, 살았다

누군가 : 와간마군도!

 

미즈키 : 어, 어떻게 한 거에요? 방금 거....

동 : 네?

동 : 맨홀뚜껑이요?

 

동 : 하나~ 둘~ 하고 힘껏 밀었어요

동 : 녹슨 것 같아서 힘 좀 썼지만요

 

미 : (밤금 게 팔이 녹슨 거라고...!?)

원샷터 : (발명품 같은 거 쓴 건가....?)

니들스타 : (어린애처럼 보여도 엄청나구만....)

 

 

 

11

A급들 : (역시 S급 장난 아냐....)

 

세 : 어, 어찌됬든 작전성공이다!

동 : 수고했어, 나중에 뼈다구 모양 배터리 줄께

카 : 멍!

 

세 : 그 친구는?

 

동 : 아, 이사람도 히어로에요

동 : 지하에서 우연히 만나 보호하고 있어요

 

세 : 설마...자네도 괴인의 인질이....!?

 

 

 

12

후부키 남편 : 아니 뭔가 쿵쾅쿵쾅 시끄러워서 한마디 해주러 왔어

 

세 : #$%^&*(

 

세 : 만일 자네가 적의 인질로 잡히기라도 해도 구출하는데 나눌 전력 같은 거 없다고!!

 

세 : 히어로로써 자각은 있는 건가!? 빨리 시외로 대피하도록!

 

 

 

13

후부키 남편 : 칫 알았다구 나원참

후부키 남편 : 그럼이만

그린 : 왼쪽으로 가서 길따라 가면 괴인구멍은 막아 두었으니 안전하다

 

 

후부키 남편 : 귀찮게스리!

후부키 남편 : 빨리 볼일 보고 돌아가야지!

 

 

 

14

동 : 여긴 동제! 와간마군과 함께 지상반과 합류했다

동 : 구출작전은 성공이다!

동 : 반복한다! 구출작전은 성공!

 

좀 : 여긴 좀비맨

 

좀 : 동제

잘했다

 

 

졸려서 여기까지만 할꼐요

개추
|
추천
4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ight
감사합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2020-11-03 02:51:52
추천0
채여리
감사합니다
2020-11-03 09:40:24
추천0
컵케익
건물 날아가는거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2020-11-03 12:05:50
추천0
나입니다
오 감사합니다 ㅎㅎ 덕분에 비교해서 볼 수 있어서 참 좋네요... 근데 바꾸기 전 장면들도 좋은데 왜 굳이 ㅜㅜㅜ
2020-11-03 14:03:02
추천0
나입니다
다시 그리는건 괜찮은데, 다시 그려서 전에 그린 멋진 장면들이 없어지는건 엄청 아쉽네요 진짜.... 그냥 원래 그린 장면은 그대로 냅두고 추가 장면을 넣으면 더 좋을텐데... 아깝네요.
2020-11-03 14:03:58
추천0
[L:10/A:171]
진심쾌변
저 직원 큰 잘못 하네 ㄷㄷ 사이타마를...
2020-11-03 18:25:34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펀맨 괴인 명단 (리메이크 기준) [13]
양동9리9리
2019-07-18 11 84102
97305 일반  
278 번역 틀린거 좀 잇을수 잇음 [2]
?
2026-06-19 3 1826
97304 일반  
278화 갱신 [1]
가시14
2026-06-18 1 2472
97303 일반  
리메이크는 언제 완결될까
hjkl
2026-06-17 0 172
97302 일반  
제노스
Zasd
2026-06-17 0 119
97301 일반  
사이타마 신
Zasd
2026-06-17 0 182
97300 일반  
지네 선인 오로치
Zasd
2026-06-17 0 136
97299 일반  
오로치 타츠마키
Zasd
2026-06-17 0 98
97298 일반  
코가 블래스트
Zasd
2026-06-17 0 86
97297 일반  
보로스 vs 가로우
Zasd
2026-06-17 0 90
97296 일반  
보로스 vs 가로우
Zasd
2026-06-17 0 85
97295 일반  
:
바니또
2026-06-16 0 60
97294 일반  
바니또
2026-06-16 0 57
97293 일반  
바니또
2026-06-16 0 61
97292 일반  
원펀
바니또
2026-06-16 0 90
97291 일반  
리메이크는 번역 안해야겠네요 [3]
후부키
2026-06-16 4 1175
97290 일반  
 [2]
ㄴㄱㄴㄱㄴ
2026-06-13 0 452
97289 일반  
ㄴㄱㄴㄱㄴ
2026-06-13 0 85
97288 일반  
ㄴㄱㄴㄱㄴ
2026-06-13 0 63
97287 일반  
ㄴㄱㄴㄱㄴ
2026-06-13 0 65
97286 일반  
ㄴㄱㄴㄱㄴ
2026-06-13 0 64
97285 일반  
ㄴㄱㄴㄱㄴ
2026-06-13 0 71
97284 일반  
ㄴㄱㄴㄱㄴ
2026-06-13 0 96
97283 일반  
올만에 정주행하니 재밌네
ㄴㄱㄴㄱㄴ
2026-06-13 0 176
97282 일반  
이거 또 리메이크 하는 거 아닌가 몰라
페미니스트
2026-06-04 1 1004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