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맨의 고통스러운 표정은 이유가 뭘까요?



1. 진짜 육체적으로 고통스러워서
2. (아픔은 못 느끼지만) 땀 날 정도의 트레이닝이 힘들어서
3. 지긋지긋한 훈련에 정신적으로 한계가 와서
4. 그냥 맞아서 얼굴이 찌그러진 것
5. 앞에 있는 아수라 카부토의 얼굴이 끔찍해서
6. 지너스 앞에서 나체로 있으니까 수치심이 들어서
이 밖에 또 있을까요..?
| 좀비맨의 고통스러운 표정은 이유가 뭘까요? |
|
|
좀비맨의 고통스러운 표정은 이유가 뭘까요?![]() ![]() ![]() 1. 진짜 육체적으로 고통스러워서 2. (아픔은 못 느끼지만) 땀 날 정도의 트레이닝이 힘들어서 3. 지긋지긋한 훈련에 정신적으로 한계가 와서 4. 그냥 맞아서 얼굴이 찌그러진 것 5. 앞에 있는 아수라 카부토의 얼굴이 끔찍해서 6. 지너스 앞에서 나체로 있으니까 수치심이 들어서
이 밖에 또 있을까요..? 투표/설문의 진행기간이 만료 되었습니다.
|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