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보루토역시 대성공 한다면..
마사시가 진짜 마지막 투혼 불태워서라도
보루토 각본 조지게 잘쓰고 그림작가 갈궈서
보루토 성공하면 3편도 나올까..? 편집장이랑 독자들이
압박 ㅈㄴ 넣어서
3대에 걸친 대 에피소드 마지막
"조루토" 이런식으로다가
근데 3편이 존재한다면 3편은 딸일듯
2편을 열린결말로 끝내버리던가.
아니면 오비토같이 어두운 주인공 느와르물로다가
외전 찍어버리던가
| 만약 보루토역시 대성공 한다면.. |
|
|
만약 보루토역시 대성공 한다면..마사시가 진짜 마지막 투혼 불태워서라도 보루토 각본 조지게 잘쓰고 그림작가 갈궈서 보루토 성공하면 3편도 나올까..? 편집장이랑 독자들이 압박 ㅈㄴ 넣어서 3대에 걸친 대 에피소드 마지막 "조루토" 이런식으로다가 근데 3편이 존재한다면 3편은 딸일듯 2편을 열린결말로 끝내버리던가. 아니면 오비토같이 어두운 주인공 느와르물로다가 외전 찍어버리던가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나루토엔 토 의 일족이 있는건가 서양처럼 성씨가 뒤로가고
나루토 오비토 나가토 보루토 조루토 ㄷㄷ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