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퀴들 또 어그로끄네 ㅋㅋ

"이중스파이"라면서
아스마랑 쿠레나이 컷하고 카카시 생포할려던놈은 뭔데?
참고로 키사메는 가만히 있는데 이타치 혼자 발딱 한거ㅋ
반박글 보니 아스마랑 쿠레나이는 인지도가 없다고 그러던데.
아스만 불의나라 12수호닌자라는 엘리트고 쿠레나이도 나뭇잎한정 환술탑
카카시는 말할껏도 없고 나뭇잎 최고전력들 다 묻어버릴려 한게 "이중스파이"냐?
그냥 사보타지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봤을때 이타치는 그냥 사스케만 지키고 마을만 무사하면 뭐든 상관 없는타입
따라서 지라이야 못죽이고 런한건 그냥 이타치가 못했다고 보는게 맞고
이타치가 예토던 생전이던 그건 똑같다 ㅅㄱ
지>예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