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 하시라마도 잇시키의 천적이네

목둔이 본작에서도 개사기인게 다른 인술은 모두 차크라로 이뤄진 것들이지만 목둔만큼은 진짜 생명체를 이용한 술법이라 그럼
즉 선술이 자연애너지라면 목둔은 생명애너지 이게 두개다 결합된게 하시라마였음
그렇기 때문에 개사기 인술과 개사기 공격력 살아있는 닌자의 신이라는 평가를 들음
당장 구미+완스사를 혼자 처바른게 하시라마임 솔직히 지금 나루토 사스케 꼬라지보면 하시라마한테도 털릴거 같음
특히 그 진수천수의 포스는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지
그래서 하시라마의 세포가 그토록 중요히 하게 나온거였음
오비토가 대안으로 하시라마 세포와 이타치 눈까리 두개가 있다고 말한것도
카카시만봐도 카무이 한두번 쓰면 헥헥 거릴때 오비토 카무이 수십번 써도 끄덕 없는것도 하시라마의 세포 덕분이였음
사스케도 하시라마 세포 이식 했으면 기존 만화경 모양 유지한채 영마경급 파워를 냈을거임 근데 이타치 눈깔 선택한거고
근데 이런 생명체를 직접적으로 다루는 인술이 목둔인지라 잇시키의 스쿠나히코나도 안통함
물론 발로까서 완스사 때려부수는 무력과 그 외 능력들 많기 때문에 잇시키가 이기겠지만 능력만 본다면 하시라마의 목둔이 잇시키의 또 다른 천적인거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