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 지우고 아뿔싸 ㅇㅈㄹ 한건 드립이라니까
https://www.youtube.com/watch?v=PU0vruh5Df8
지라이야가 미래에서 온 사스케인거 알아차리고
미래에서 온 위협=우라시키로부터 어린나루토 지키기위한 공투 결성.
우라시키를 선술도 없이 농락하는 좆사기성을 보여주고
사스케의 합류로 나루볼트 부자듀오가 막타침.
사건 정리 후 지라이야가 직접 사스케보고 기억지워달라 하고 마무리.
아뿔싸 이거 원피스 벤뿔싸 드립친거인듯.
기억지우는 환술따위 옘병타치는 있지도 않거니와
우라시키도 농락하는 지라이야가 수리검도 못피해서 허벅지 강1간당한 옘병타치 피지컬따위 환술 맞겠냐고 아ㅋㅋㅋㅋㅋ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