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오로치마루가 사스케 바로 못먹은 이유도 모르냐 ㅋㅋㅋㅋㅋ

그때 오로치마루는 한계점에 다달아 이미 사스케가 올때까지 기다리면 죽는 목숨이였음
그래서 급한대로 카부토가 감옥에 있던 실험체들 풀어다 서로 죽이라 시킨거고 그 중 살아남은 가장 강한 생존자를 사스케 대타로 쓴거임
그리고 다시 전생할려면 최소 3년의 시간이 필요한거고 그래서 사스케를 바로 못먹었던거였음
이런 기초적인것도 모르다니 어디가서 나잘알이라고 씨부리지마라
| 무슨 오로치마루가 사스케 바로 못먹은 이유도 모르냐 ㅋㅋㅋㅋㅋ |
|
|
무슨 오로치마루가 사스케 바로 못먹은 이유도 모르냐 ㅋㅋㅋㅋㅋ
그때 오로치마루는 한계점에 다달아 이미 사스케가 올때까지 기다리면 죽는 목숨이였음
그래서 급한대로 카부토가 감옥에 있던 실험체들 풀어다 서로 죽이라 시킨거고 그 중 살아남은 가장 강한 생존자를 사스케 대타로 쓴거임
그리고 다시 전생할려면 최소 3년의 시간이 필요한거고 그래서 사스케를 바로 못먹었던거였음
이런 기초적인것도 모르다니 어디가서 나잘알이라고 씨부리지마라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