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에피소드는 이렇게 나오면 재밌을듯
12명의 괴한이 12우주 습격해서 파괴신들 다 죽이는 상황인거임
자마스처럼 계왕신 죽여서가 아니라 힘으로 파괴신을 죽이는 경우...
대신관은 이것을 우주 밖에서 온 생명체라고 말하고 12명 모두 천사와 동급 아니면 그 이상의 존재라고 하는거임 ㅇㅇ
지렌 스승을 죽인 마물도 이 우주 밖에서 온 괴집단이고.. 애내들 목적은 과거 전왕이 봉인시킨 자기들의 수장을 부활 시키려고
12우주의 모든 슈퍼 드래곤볼을 모으려는거고 ㅇㅇ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우주 밖으로 세계관 연장에다 이제 좆왕이나 천사들 때문에 안전불감증도 없애고
새로운 떡밥도 생기고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